스팀 게임) 일제 치하의 대만판 각시탈(The Legend of Tianding)


스팀 게임) 일제 치하의 대만판 각시탈(The Legend of Tianding)

오랜만에 스팀 게임 리뷰이다. 요번 겨울 할인 때 구입한 게임 중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이 있어서 소개해 보겠다. 20세기 초 일제강점기의 대만, 약자의 편에서 일제와 싸우는 협객 라오 텐딩의 활약! 우리도 일제강점기가 있었던 한국인으로서 이입이 잘 됬고 그리고 단신으로 일본놈과 친일파를 처단하는 내용이 드라마 각시탈이 생각나는 게임이다. 배경 설명의 내용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이 게임은 대만 게임이다. 스팀에 올라온 중화권 게임들이 망작에 짝퉁들이 많은데, 이 게임은 그런 게임들 속에서 무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중화권 게임에게 기대할 수 없겠지만, 그래도 한글이 지원하지 않은 것은 아쉽다. 그래도 영어를 지원하고 글을 몰라도 진행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다. 더빙도 중국어인데, 생각보다 거슬린다는 느낌은 없다. 스토리는 만화책처럼 보여주는데, 옛날 감성이 느껴진다. 챕터가 시작할 때는 라디오 방송에서 지금까지 스토리랑 앞으로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당...


#TheLegendofTianding #게임 #게임리뷰 #리뷰 #스팀게임 #액션게임 #일제강점기

원문링크 : 스팀 게임) 일제 치하의 대만판 각시탈(The Legend of Tia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