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냉면 맛집 : 스타필드에 있는 속초 코다리냉면 먹으러 가봤다! (내 최애 냉면 체인점)


고양 냉면 맛집 : 스타필드에 있는 속초 코다리냉면 먹으러 가봤다! (내 최애 냉면 체인점)

스타필드 고양점 속초코다리냉면 방문 후기 Starrrrt 평소 함흥냉면파인 나는 면이 얇은냉면을 좋아하는데, 우연히 안양 롯백에서(지금은 폐점 ㅠ) #속초코다리냉면 을 맛본 이후로 그 맛을 못잃어 지금까지 추억하고 있다. 아시죠? 같은 체인점이라도 지역마다 맛이 다른거.. ㅎㅏ 안양롯백만큼 맛있는 체인점을 못 봤다 이거야.. 암튼 내맘속 냉면부문 부동의 1위를 차지해버린.. 속초 코다리냉면집 이번에 #고양점 #스타필드 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마침 그곳에 내가 조와하는 속초 #코다리냉면 이 입점해 있어 냉큼 가봤다.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해 있는 속초코다리냉면은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우선, 스타필드의 장점은 주차가 무료다 주차 시간제한 없음, 영수증 지참 안해도 됨 (영수증 찍고 이런거 없음 걍 아무데나 대면된다) 지하 1층에 내려가면 푸드코드처럼 식당이 줄지어 있는데, 속초 코다리냉면도 여기에 있다! (거의 끝 쪽에 있...


#고양맛집 #코다리냉면 #스타필드냉면 #스타필드고양냉면 #스타필드 #속초코다리냉면 #냉면추천 #냉면집 #냉면맛집 #내돈내산 #고양점 #코다리냉면세트

원문링크 : 고양 냉면 맛집 : 스타필드에 있는 속초 코다리냉면 먹으러 가봤다! (내 최애 냉면 체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