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데이트코스 [스포츠몬스터] : 어른놀이터 '스타필드 고양' 주차-할인-준비물-이용꿀팁!


이색데이트코스 [스포츠몬스터] : 어른놀이터 '스타필드 고양' 주차-할인-준비물-이용꿀팁!

스타필드 고양점 : 스포츠몬스터 내돈내산 방문 후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내돈내산 무더위에 지친 요즘 재밌는고 뭐 없나? 싶어 둘러보다가 알게 된 어른들의 놀이터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안그래도 #이색데이트 #실내게임 알아보고 있었는데, 내가 하고 싶었던 놀이가 총집합되어 있는 #스포츠시설 이라니 참을 수 없지 !!! 바로 체험하러 고고씽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위치 (4F)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4F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370 4F) / 주차무료 스타필드 고양점에 있는 스포츠몬스터는 건물 4층에 있어요! 거의 끝쪽에 있어서 쭉가다가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보입니다 저희는 주말이라 사람많을거라 예상했는데 대기줄이 많이 없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입장했습니당! 참! 입장 전 필수체크사항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 *입장 전 필수체크* 1. 100원짜리 동전(락커용) 2. 편한복장(양말/운동화/바지필수) * 복장에 따라 할 수 있는 게임이 제한되...


#ACG카고팬츠 #어른들의놀이터 #실내게임 #스포츠시설 #스포츠몬스터 #스타필드주차 #스타필드 #내돈내산 #나이키ACG #이색데이트

원문링크 : 이색데이트코스 [스포츠몬스터] : 어른놀이터 '스타필드 고양' 주차-할인-준비물-이용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