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묻은 어머님 옷은 당신이 빨구려.” - 며느리의 악다구니는 끝이 없었다 - (高麗葬)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


"똥묻은 어머님 옷은 당신이 빨구려.” - 며느리의 악다구니는 끝이 없었다 - (高麗葬)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

연로한 부모를 고려장 했단 얘길 들었지만 지금은 요양원이라는 곳이 있어 자식이 부모를 거천하지 못하는 부분을 대신하고 있다는데 아래글을 읽어 보니 마음이 무척이나 짠합니다.어쩌면, 시대의 흐름속에 찾아온 변화이지만 작금의 실태는 대부분이 부모님을 요양원으로 가시게 하는 분들이 주위에 많은것 같은데 , 부모님의 마음은 어떤 마음 일까요? 내 부모 살아계실때 다해 드리지 못한 죄가 한번 더 생각이 나는 주말인것 같으네요...여러분들은 어떤가요? 고려장(高麗葬)-고전사랑방이야기화전 밭뙈기를 일궈 보릿고개에도 다섯식구가 부황나지 않고 거뜬히 넘기는 것은 오직 착한 가장인 아들의 부지런함 덕택이다.마누라와..........

"똥묻은 어머님 옷은 당신이 빨구려.” - 며느리의 악다구니는 끝이 없었다 - (高麗葬)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똥묻은 어머님 옷은 당신이 빨구려.” - 며느리의 악다구니는 끝이 없었다 - (高麗葬)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