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고민, 게임으로 해결?


치매 고민, 게임으로 해결?

[DBR] 치료제 아닌 ‘뇌 비타민’으로 포지셔닝, 5060 남 모를 치매 고민, 게임으로 해결 Article at a Glance 뇌 건강관리 앱 데카르트가 5060 여성을 타깃으로 시장성을 검증하는 데 성공한 비결은 다음과 같다.1. 시장에서 시니어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의 공백을 발견하고 고객의 지불 의사 가격(Willingness To Pay)과 브랜드 확장성을 고려해 ‘뇌 건강’을 키워드로 잡았다.2. 뇌 건강에 ... dbr.donga.com #동아비즈니스리뷰 #비즈니스 #케이스스터디 #하버드비즈니스리뷰 #MBA #CEO #경영학 #HBS #경제학 #경영 #경제 #기업가 #리더십 #미라클모닝 #책숨지 #책속의숨겨진지혜 #경영전략 #1만시간의법칙 #마케팅 #자기계발 #세일즈 #재무 #회계 #지식 #스타트업 #유통 #금융...


#1만시간의법칙 #비즈니스 #세일즈 #스타트업 #유통 #자기계발 #재무 #지식 #책속의숨겨진지혜 #책숨지 #케이스스터디 #하버드비즈니스리뷰 #미라클모닝 #마케팅 #리더십 #CEO #HBS #MBA #경영 #경영전략 #경영학 #경제 #경제학 #금융 #기업가 #동아비즈니스리뷰 #회계

원문링크 : 치매 고민, 게임으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