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함께 갔던 부시크래프트 소소한 정모 (밀리터리 캠핑, 거버나이프)


여자친구와 함께 갔던 부시크래프트 소소한 정모 (밀리터리 캠핑, 거버나이프)

#부시크래프트 #밀리터리캠핑 #거버나이프 여자친구와 함께 떠났던 부시크래프트 밀리터리 캠핑 텐트 구경하기 해치지않아요~ 억지로 충성하는 야생곰입니다. 평소 밀리터리 스타일을 좋아하기도 하고 그 때문에 카모플라주 패턴이나 올리브 그린 컬러의 제품들을 무척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 점에서 제가 활동하고 있는 모임인 부시크래프트 동호회를 가는 날이면 항상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떠나는데요. 부시크래프트라는 단어부터가 수풀을 뜻하는 bush와 손으로 만들다라는 뜻의 craft의 합성어로 자연 속에서 최소한의 장비만을 가지고 무언가를 만드는 일련의 활동을 캠핑과 연관지어서 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유의 거친 분위기 때문인지 참여하시는 분들도 밀리터리 캠핑과 맞닿아 있는 부분도 많고 나무를 깎는 등 자연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는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것도 사실이기에 온전히 부시캠만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콜라보가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통일...


#거버나이프 #밀리터리캠핑 #부쉬크래프트 #부시캠 #부시크래프트 #캠핑나이프 #캠핑칼

원문링크 : 여자친구와 함께 갔던 부시크래프트 소소한 정모 (밀리터리 캠핑, 거버나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