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장, 이제 적법한 자연장의 일종으로 자리매김 (from 하늘문화신문)


해양장, 이제 적법한 자연장의 일종으로 자리매김 (from 하늘문화신문)

수목장, 해양장 같은 자연장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해양장이 이제 본격적으로 적법한 자연장으로 자리매김 되게 됐네요.. 합법화로 관심이 높아지는 해양장 지금까지 국내에선 인천, 부산 2곳에서만 허용되고 있긴 했지만 법적으로 봤을 때는 약간 적법과 위법에 경계에 있었던 해양장(바다장)... 이번 장사법 개정안 국회 통과로 앞으로 많이 활성화될 것 같네요.. 1년의 준비과정을 거쳐 실제 시행까지는 아직 2년을 기다려야겠지만.. 사람들 인식에 많은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하늘나라신문에 게재된 관련 기사 전문 공유 드립니다! ^^ 해양장, 이제 적법한 자연장의 일종으로 자리매김 그 동안 적법과 위법의 경계가 애매하여 활성화 공식 활성화 되지 못했던 해양장(바다장)이 위법의 테두리를 완전히 벗어나 본격 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화장한 유골의 골분(骨粉) 해양의 일정 구역에 뿌리는 것을 '자연장'에 포함해 이를 가능하도록 한 법률안이 20일 국회를 통과했다. 여야는 이날 오후 국회...



원문링크 : 해양장, 이제 적법한 자연장의 일종으로 자리매김 (from 하늘문화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