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러시아군, 우크라에 수차례 드론 공격…18명 구조·사망자 파악 중(종합)


[속보] 러시아군, 우크라에 수차례 드론 공격…18명 구조·사망자 파악 중(종합)

"잔해 철거 등 구조작업 진행 중…2명 잔해 밑" 수도 중심서 폭발, 폭격 하나는 주거용 목표 우크라, 새벽에 이란제 카미카제 수십대 파괴 [키이우=AP/뉴시스] 17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소방관들이 자폭 드론 공격을 받은 건물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러시아군의 드론 공격으로 수차례 폭발이 발생했다. 17일(현지시간) 현재까지 18명이 구조되고 2명이 잔해 밑에 남은 상태다. 사망자는 아직까지 파악되지 않았다. 가디언과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비탈리 클리츠코 키이우 시장은 이날 성명을 내고 "구조 작업이 진행 중이다. 파괴된 건물 구조물과 잔해를 철거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며 "사망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키이우에는 이날 이른 아침부터 최소 세차례의 폭발음이 들렸다. 오전 9시38분께 키이우와 주변 지역에 공습 사이렌이 울렸다. 이에 대해 시 당국은 러시아군의 드론 공격으로 최소 네 차례에 걸쳐 공격을 받았다고...


#러시아 #우크라 #우크라이나 #전쟁

원문링크 : [속보] 러시아군, 우크라에 수차례 드론 공격…18명 구조·사망자 파악 중(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