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간 뜻, 급여, 부당 해고, 퇴사 기준 (근로기준법 - 해고예고 수당, 주휴수당, 연차수당)


수습기간 뜻, 급여, 부당 해고, 퇴사 기준 (근로기준법 - 해고예고 수당, 주휴수당, 연차수당)

수습기간 급여 및 해고 안녕하세요, 부엉이입니다. 오늘은 수습기간과 근로기준법상 급여 및 해고 기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습기간에 대한 개인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 변수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수습기간 뜻 수습기간 뜻은 근로자의 개인 능력이나 회사에서 적응할 수 있는 능력 등을 판별하기 위해 기간을 정하는 것이고, 그 기간이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에서 3개월의 수습기간을 두는 경우가 많은데, 신입 뿐만 아니라 경력직도 개인 능력 확인을 위함도 있지만, 앞서 언급한 대로 적응 능력을 판별하기 위해 회사에서 임의로 수습기간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턴과 다른 점은 인턴의 경우 정해진 계약 기간 동안 훈련이나 근무를 한 후 계약 종료될 수 있는 반면, 수습기간은 계약 종료가 아닌 지속적으로 업무를 진행한다는 것이 다릅니다. * 수습 근로자는 수습기간 계약을 포함한 정식 근로 또는 그에 흡사한 계약을 했기 ...


#근로기준법 #주휴수당조건 #주휴수당 #연차수당 #수습기간해고 #수습기간급여 #수습기간 #부당해고 #근로기준법연차 #해고예고수당

원문링크 : 수습기간 뜻, 급여, 부당 해고, 퇴사 기준 (근로기준법 - 해고예고 수당, 주휴수당, 연차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