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에서 뉴욕]'파란여행'의 뉴욕만4일 여행후기 (2022.05.20)


[토론토에서 뉴욕]'파란여행'의 뉴욕만4일 여행후기 (2022.05.20)

New York 2022년 05월 20일~05월 23일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여행사, '파란여행'으로 떠난 뉴욕만4일 3박4일 여행 후기를 공개합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알차게 여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뉴욕의 주요 장소를 갈 수 있었습니다. 화려하고 낭만적인 뉴욕윽 평생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가이드님께서도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많은 인원을 인솔하느라 힘드셨을 법도 한데 항상 웃어주시고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느꼈습니다. 이번 여행이 너무나 행복했기에 끝났다는 사실이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머지 않은 시간에 파란여행과 함께 미국 여행을 다시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최고의 여행을 만들어주신 파란여행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뉴욕 3박4일 여행. 여자 혼자 자유여행은 이동이 어려워 파란여행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패키지여행을 싫어해 걱정이 많았는데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모아논 상품이라 매우 만족했습니다. 교통이 매우...


#나이아가라여행 #캐나다여행사 #캐나다여행코스 #캐나다자유여행 #캐나다최대규모한인여행사 #캐나다퀘백 #캐나다패키지투어 #캐나다한인여행사 #퀘벡여행 #토론토에서뉴욕 #토론토여행 #토론토현지여행사 #파란여행 #파란여행사 #캐나다에서미국 #캐나다동부여행 #나이아가라투어 #나이아가라폭포 #뉴욕버스여행 #뉴욕여행 #뉴욕투어 #몬트리올여행 #미국동부여행 #미국여행 #미국여행사 #밴쿠버에서토론토 #북미여행사 #오타와여행 #캐나다가족여행 #한국에서캐나다

원문링크 : [토론토에서 뉴욕]'파란여행'의 뉴욕만4일 여행후기 (2022.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