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문자] 내달부터 재난지원금 지급?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앱, 공유문자!


[공유문자] 내달부터 재난지원금 지급?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앱, 공유문자!

코로나로 인해 피해받으신 분 많으시죠 ㅠㅠ? 거기에 더위도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반가운 소식이라면.. 8월 셋째주부터 소상공인 4차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며 현재 5차 재난지원금을 검토중에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걸로는 턱없이 부족할거예요. 그래서 앱테크의 일종인 공유문자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공유문자란? 소상공인을 위해 만든 어플로, 내가 사용하지않는 문자를 소사공인에게 제공하고 페이백을 받는 어플입니다.(서로서로도와요) 해당 어플은 소상공인의 홍보문자로만 쓰이며 절대로 불법스팸문자로는 쓰이지않는 아주 양심적인 어플이랍니다^^ 2. 가입조건은? 안드로이드폰사용자이면 OK 문자기본제공요금제 사용하시는분이면 OK sk,kt, u+통신사를 사용하며 알뜰폰을 사용하지않는 분이면 OK 3. 이용방법은? 추천인 ID riohj2021를 입력하기 아래링크를 눌러 앱 다운로드 받기 https://www.dangolgib.co.kr/appDownload?userId=riohj20...


#4차재원지원금 #공유문자 #소상공인 #앱테크 #재난지원금

원문링크 : [공유문자] 내달부터 재난지원금 지급?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앱, 공유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