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가장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앱, 엘포인트(L.point)


[앱테크]가장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앱, 엘포인트(L.point)

앱테크를 시작하면 가장 기본이며, 필수적으로 깔아둬야할 앱들이 몇개 있다. 이번 글은 그중 하나인 엘포인트에 대해 아주 상세히 다뤄볼 생각이다. 엘포인트란 롯데에서 개발한 앱으로, 포인트를 쌓아 현금처럼 교환이 가능하다. 쌓인 포인트는 관련 계열사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엘페이로 거래 역시 가능하다. 이미 엘포인트는 나온지 아~~~~~주 오래된 앱이라 아시는 분이라면 모두 알 것이지만 분명 모르는 부분이 있을 것이니 이렇게 포스팅해본다. < 포인트쌓기 > 물마시기(위치 : 혜택 상단배너) 4시간마다 1번클릭, 총4번 클릭하면 5p 적립 출석체크(위치 : 금융) 1일 3p 일주일 출석완료시 추첨 30p 룰렛(위치: 혜택 중앙) 6시간마자 1회가능(랜덤) 엘플레이(위치 : 룰렛아래) 게임진행시 1일 1p 획득 추첨포인트도 있나.. 플레이엘박스(위치 : 쇼핑 중앙) 6시간마다 광고후 개봉가능(랜덤) 엘박스(위치: 금융상단배너) 5시간마다 광고없이 개봉가능(랜덤) 만보걷기(위치:포인트 중앙) ...


#라임 #롯데 #앱테크 #엘포인트

원문링크 : [앱테크]가장 기본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앱, 엘포인트(L.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