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그냥 게임하지말고 문상, 기프티콘을 주우며 게임하자, 플레이오!


[앱테크] 그냥 게임하지말고 문상, 기프티콘을 주우며 게임하자, 플레이오!

오늘은 게이머들이라면 필수적으로 깔아둬야하는 앱 1순위, 플레이오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해당앱은 게임을 하면서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시키거나 리워드로 교환할 수 있다. 예전에는 이런 류의 앱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다만 잠수타거나 리워드를 주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했을뿐-_-내시간!! 과연 이앱도 그 수순을 밟을지 나는 계속 지켜볼것이며 이제 상세히 살펴보기로 하자!! 살펴보기전에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 ↓↓↓↓↓↓↓↓↓ https://playio.page.link/iXectnRac4V3echB9 플레이오 게임만 해도 혜택이 쌓이는 멤버십 playio.page.link 앱 살펴보기 메인화면 메인화면에서는 앱에서 하는 각종 이벤트들과 내가 하는 게임들을 볼수 있다. 1. XP모으는 법 기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얻을수 있다. xp의 등급(육각형모양)이 높을 수록 획득가능한 xp는 많아진다. (5성이 최대) 플레이타임도 매일 게임당 2시간, 총 8시간동안만 xp를 얻을 수 있다. ...


#게임추천 #리워드얻기 #모바일게임 #앱테크 #플레이오

원문링크 : [앱테크] 그냥 게임하지말고 문상, 기프티콘을 주우며 게임하자, 플레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