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코인테크] 겜톡톡 앱설치후 미션으로 다양한 보상과 루데나토큰을 벌어보자!


[앱테크,코인테크] 겜톡톡 앱설치후 미션으로 다양한 보상과 루데나토큰을 벌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겜톡톡이란 어플로 앱테크를 할수있는 방법들을 가져와 봤어요! 겜톡톡은 모바일게임유저들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이예요! 해당게임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유저들과 소통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럼 앱테크는 어떻게 하나? 1.미션을 통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요. 미션종류도 다양하고 일일출석퀘스트도 있어서 경험치 얻기는 매우 쉬워요. 2. 경험치를 쌓으면 레벨업을 해요. 레벨업을 하면 별이 지급되는데, 3.얻은 별로 다양한 상품들을 교환할수있어요. 앱출시 초반에 상당히 많이 교환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요즘은 깔아두고 그대로 까먹고있었지만요ㅠㅠ 4.루데나 프로토콜 토큰 겜톡톡에서 가상화폐가 도입된지는 반년밖에 지나지않았어요. 그때 당시엔 아마 지갑연동문제로 못했던거 같네요..이벤트도 있었는데 ㅠㅠ 그대로 잊고있다가.. 최근! 에어드랍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들어가봤어요! 바로!! OKX 거래소 가입이벤트로 에어드랍을 한다는 사실! 단, 선착순 1700명에게 5LDN를 주...


#LDN #겜톡톡 #고팍스 #루데나프로토콜 #본인인증 #앱테크 #코인테크

원문링크 : [앱테크,코인테크] 겜톡톡 앱설치후 미션으로 다양한 보상과 루데나토큰을 벌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