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유니티 C# 포톤 소유권 제어하기 Photon Ownership

코드 작성 전 주의사항 스크립트가 달린 오브젝트의 PhotonView에서 OwnershipSphere 옵션이 TakeOver로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Fixed" 는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한 것이 지속적으로 소유자로 유지 되는 것입니다. "Takeover" 다른 클라이언트가 현재 오너로 부터 소유권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합니다. "Request" 현재 오너에게 소유권을 요청 할 수 있으나 거절 될 수 있는 것 입니다. 코드 작성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using Photon.Realtime;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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