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Instantiate가 아닌 포톤에서 제공하는 PhotonNetwork.Instantiate로 생성한뒤 Photon Transform View 또는 Photon Animator View 를 달아주게 되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생성할 Prefab의 위치는 Resource 폴더 안에 있어야합니다. 코드 예시 using UnityEngine; using Photon.Pun; public class MyScript : MonoBehaviourPunCallbacks { public GameObject prefab; void Start() { PhotonNetwork.Instantiate(prefab.name, transform.position, transform.rotation, 0..


원문링크 : 유니티 C# 포톤 동적 오브젝트 생성 후 동기화 Photon Instanti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