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자드 활용법(블로그 구글에서 검색 가능하게 하기)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자드 활용법(블로그 구글에서 검색 가능하게 하기)

안녕하세요~ 랑꺼리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자드 활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키자드를 왜 활용해야 할까? *국내 검색엔진 순위 출처 - 인터넷 트렌드 22년 10월 기준 국내 검색엔진 인터넷 사용자 비율을 보면 네이버 60% 구글 30%로 구글의 사용량이 꽤나 많습니다. 몇 년 전에 비해 구글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는 네이버 블로그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 검색봇이 네이버 블로그를 끌어가지 못하도록 네이버 측에서 막아 놨기 때문입니다. 또한 네이버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걸 좋아합니다. 블로그에 트래픽이 들어오는 것은 결과적으로 네이버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우리는 "키자드 사이트"를 활용하여 구글에도 내 블로그에 검색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 내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 키자드 - keyzard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와 분석 정보 및 실시간 검색어와 검색어 정보도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



원문링크 : 블로그 상위 노출을 위한 키자드 활용법(블로그 구글에서 검색 가능하게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