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NAS DS220j 개봉기 - DS215j와 비교, 뭐가 달라졌나(포토스테이션 권한 설정 방법)


시놀로지 NAS DS220j 개봉기 - DS215j와 비교, 뭐가 달라졌나(포토스테이션 권한 설정 방법)

매일 매일 늘어나는 사진과 개인 자료들을 보관하기에는 한계가 있기에네트워트 연결형 저장소인 NAS를 벌써 몇 년째 사용중입니다. 벌써 2~3년간 중요 자료를 모아주는 녀석입니다. 사용중인 모델은시놀로지 DS215j 인데(2개 슬롯을 가진 15년 출시 모델)속도는 별로지만 가정에서 사용하기 안정적입니다. 각자의 휴대폰에서 찍은 사진들을 한 곳에 모아주는 역할을 하고,필요할 때는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자료를 열람하고 가져갈 수 있고,저장한 영화나, 음악을 휴대폰이나, TV에서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녀석입니다. 가장 중요한 기능은..하드디스크를 2개 장착하여 같은 자료를 두 곳에 중복해서 저장하기 때..........

시놀로지 NAS DS220j 개봉기 - DS215j와 비교, 뭐가 달라졌나(포토스테이션 권한 설정 방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시놀로지 NAS DS220j 개봉기 - DS215j와 비교, 뭐가 달라졌나(포토스테이션 권한 설정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