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헤드 강좌 - 섭디비전, 다인토포와 데시메이트편


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헤드 강좌 - 섭디비전, 다인토포와 데시메이트편

예 님들 지난 편 봤는데 하라는 조형은 안 하고 어질어질하시쥬? 그래도 이거까지만 다 보고 나면 그래도 폴리곤들 나누고 줄이고 다 할 수 있으니 힘냅시다. 앞으로 폴리곤 나누고 줄이고 못하면... 조형을 못해서 그래요. 기억 안 날 때마다 복습해주세요. 섭디비전 표면 네 현재 원형 그대로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또다른 방법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기초 조형에서 세부 조형으로 넘어가는 사이에는 이게 좀 더 적합합니다. 네 파란 몽키스패너가 주황 네모 아래에 있네요. 바로 섭디비전 표면 기능인데요. 일단 파란 몽키스패너를 눌러줍시다. 그 다음 '모디파이어를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여기서 섭디비전 표면을 골라주세요. Levels Viewpoint를 늘릴 수록 면이 균일하게 많아집니다. 네 Levels Viewpoint의 값을 조정해주기 꼭 기억하세요~ 화살표 누르고 적용! 수를 2~3으로 늘린 다음에 카메라 마크 옆 V표를 누르면 적용 버튼이 뜹니다. 이렇게 반드시 꼭 화살표를 눌러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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