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글 다음(Daum), 줌(Zum),네이트(Nate)에 노출시키기_근데 구글도 된다고?


네이버 블로그 글 다음(Daum), 줌(Zum),네이트(Nate)에 노출시키기_근데 구글도 된다고?

안녕하세요 떠먹는 돈 공부의 머니 스푼입니다 오늘도 돈이 되는 한 스푼을 위해 열심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다음/줌/네이트 검색엔진에 내 글이 검색이 된다면 무조건 Good! 오늘은 소중하게 써 내려간 나의 블로그 포스팅들이 다음( daum) 줌( zum) 네이트(nate) 등의 검색 엔진 사이트에도 검색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실제로도 본인의 포스팅 조회 수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머니스푼 블로그 이 검색순위가 수치가 1%로 아래 라고 관가 하시면 안되는 게, 조회 수가 높을 때는 꽤 높게 나오기 때문에 블로그 지수에도 이득이 됩니다 그리고, 후에 퍼스널 브랜딩을 생각하시거나, 브랜드를 홍보를 생각하신다면 원 소스 멀티 유즈는 필수 요소 이지요! 그것도 사이트 한 개당 5분만 투자하면 되는 것이니까요! 대한민국 검색 엔진 순위 순위 구분 기간 내 평균 1 NAVER (네이버) 64% 2 GOO GLE (구글) 26% 3 DAUM(다음) 4.3% 4 ZUM 등 (기타) 5.7% (인...


#네이버블로그다음등록 #블로그네이트등록 #블로그다음등록 #블로그줌등록

원문링크 : 네이버 블로그 글 다음(Daum), 줌(Zum),네이트(Nate)에 노출시키기_근데 구글도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