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리 오포읍 수제 돈까스 4인 가족 음식점(ft.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신현리 오포읍 수제 돈까스 4인 가족 음식점(ft.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머니 스푼입니다 오늘은 평생 튀김 음식만을 엄청 좋아하는 사십 대 오타쿠 맛집 얘기입니다 저는 결혼 전에는 혼자서 이리저리 많은 맛집을 돌아다녔습니다만, 결혼을 한 후 아이가 생기면 음식점에 갈 수 있는 제약이 생긴다는 것을 많은 부모님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게다가, 식탁은 넓은지? 주차는 편한지? 뜨거운 용기를 사용하는지? 아기 의자는 있는지? 등등 체크할 것이 많습니다 지금은 아이들이 조금 자라서 예전보다 덜하지만, 초등학생이라 해도 어른들과 같은 음식을 다 같이 먹을 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아이들과 먹을 수 있는 치트키 음식이 있는 것 아시죠? 그건 바로 돈까스 인데요! 오늘은 제가 사는 신현리 오포읍 돈까스 집 솔직 후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송민후돈까스 경기도 광주시 머루숯길 10 1층 확실히 수제 돈까스를 타이틀로 잡아서인지 사장님의 이름인 "송민후"를 내건 가게 이름이 입구에 딱 들어오네요! 저는 일단 음식점에 주차장이 없으면 일단 패스하고 보는데 여기는 주...


#신현리4인가족음식점 #신현리돈까스 #오포읍돈까스

원문링크 : 신현리 오포읍 수제 돈까스 4인 가족 음식점(ft. 내 돈 내산 솔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