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이벤트] 프리미엄 재능 찾기 솔루션_당신의 재능을 찾아 드립니다!


전자책 이벤트] 프리미엄 재능 찾기 솔루션_당신의 재능을 찾아 드립니다!

첨부파일 프리미엄재능찾기_솔루션_머니스푼.zip 파일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재능을 찾아드려 몸값을 올려 드리는 “머니 스푼”입니다 오늘은 단 7일간, 무료 전자책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재능은 무엇입니까? 여러분 인간의 재능이란 무엇일까요? 재능이란? “어떤 일을 하는 데 필요한 재주와 능력, 사전적으로는 타고나는 능력과 훈련으로 획득한 능력을 아울러 지칭하는 단어입니다“ 저는 현재 제 재능을 맘껏 발휘하면서 사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연구/제품개발이라는 호기심을 바탕으로 여러 제품들을 생산하는 재능을 살려 각 산업 군들에서 적잖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이며, 현재는 SNS 플랫폼인 네이버 블로그를 재능으로 승화시켜 최적화를 만든 후 수익화와 황금 인맥들 을 점점 넓혀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유명한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과 당신의 재능이 만나는 지점에 천직이 있다!!" 100% 맞는 말입니다 세상이 필요로 하는 재능을 찾았...


#머니스푼 #재능찾기

원문링크 : 전자책 이벤트] 프리미엄 재능 찾기 솔루션_당신의 재능을 찾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