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아기와 갈만한 곳 유모차 끌고갈 수 있는 넓은 카페 앙그랑 솔직후기!


용인 아기와 갈만한 곳 유모차 끌고갈 수 있는 넓은 카페 앙그랑 솔직후기!

벚꽃이 만개한 주말 오후에 이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인데, 멀어서 미뤄뒀다가 오늘 드디어 다녀온 후기를 공유드려볼게요. 카페 앙 그랑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124번길 82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카페 앙그랑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있어요. 같은 용인이지만, 죽전에서 거의 한시간 거리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도 할겸, 기분좋게 출발했습니다. 아기도 차의 흔들림이나 진동을 좋아하는지 장거리 운전을 잘 버텨줬네요 ㅎㅎ 네비로 카페 앙그랑을 찍고 도착했는데, 카페가 아니라 Skech 라는 건물이 있어서 당황했어요. 잘못온게 아니라 카페 앙그랑은 스케치라는 리빙샵 뒷편에 숨어있었어요. 리빙샵과 함께 사용하는 카페 앙그랑의 주차장은 아~주 넓찍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될 것같습니다. 리빙샵 옆길로 들어오면 카페로 들어갈 수 있어요. 카페 마당에 귀여운 고양이가 겁도 없는지 가만히 누워있어서 처다보고 있길래 한 컷~ 햇빛이 잘 들어서 그런지 손...


#아기와갈수있는카페 #용인카페 #유모차끌고갈수있는카페 #카페앙그랑

원문링크 : 용인 아기와 갈만한 곳 유모차 끌고갈 수 있는 넓은 카페 앙그랑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