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GPT와 뤼튼의 한계점(Feat. 학폭법 개정안 분석의 어려움)


Chat GPT와 뤼튼의 한계점(Feat. 학폭법 개정안 분석의 어려움)

AI언어 모델인 Chat GPT와 인공지능인 뤼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3월 1일부터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란 법률 (약칭 학교폭력예방법)의 개정안이 실시됩니다. 평화교육연구소에서는 평화로운 학교 문화 만들기에 기여하기에 블로그에 학폭법 개정안을 안내해드리려고 Chat GPT와 뤼튼에서 사전조사를 했어요. 그러다가 Chat GPT와 뤼튼이 학폭법 개정안을 분석하는데, 어려움과 한계점이 있다를 것을 발견했어요. AI 언어 모델의 한계와 인공지능 뤼튼의 한계를 안내하고, 학폭법이 적용되어 실시되는 점을 공유드릴게요. 한계점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으로 Chat GPT와 뤼튼과 같은 언어 모델은 자연어 이해와 생성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그러나 학폭법 개정안과 같은 분석에서는 한계가 존재합니다. Chat GPT의 경우에는 2022년 1월의 학폭법까지만 다룬다고 합니다. 뤼튼의 경우에는 2021년 9월에 개정된 학폭법까지만 알 수 있지요. AI 언어 모델에서...


#chatgpt법분석 #Chatgpt한계점 #뤼튼한계점 #인공지능한계점 #학교폭력예방법개정법 #학폭 #학폭개정안 #학폭법알기

원문링크 : Chat GPT와 뤼튼의 한계점(Feat. 학폭법 개정안 분석의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