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봉천] 컴포즈커피 :: 공부하기 좋았던 카페 (2023.03.19)


[서울 / 봉천] 컴포즈커피 :: 공부하기 좋았던 카페 (2023.03.19)

2023.03.19 일요일 심바대디와 함께 공부하러 맘먹고 나간 곳 '컴포즈커피' 주변에 늘 있던 카페같은데 사실 지금까지 한 번도 가본적이 없었던 컴포즈커피에 처음으로 갔어요. 요새 어딜가나 판매하는 딸기음료메뉴도 한창 홍보중이더라구요. 요새 집에서 직접만든 수제 딸기청으로 딸기라떼를 자주 마시다보니 별로 눈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뭔가 딸기음료메뉴를 보면 산뜻하구나 봄이구나 라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좋아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었지만 2인용 테이블이 마침 있어서 자리를 잡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안에서 대기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카운터에는 프로모션중인 음료들이 있었는데 확실히 저는 이런메뉴들에 눈길이 한번 더 가게 되긴 하더라구요. 물론 이번엔 안마셨다는게 함정...ัᴗั 저희가 주문한 음료수는 그린리라떼와 바닐라라떼였어요. 사실 그린티라떼는 큰 기대가 없었어요 그냥 적당히 달지 않을까 싶었는...


#공부하기좋은카페 #관악구카페 #그린티라떼 #바닐라라떼 #봉천카페 #서울카페 #은천동카페 #컴포즈커피

원문링크 : [서울 / 봉천] 컴포즈커피 :: 공부하기 좋았던 카페 (2023.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