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파리 :: 마레지구 편집샵 구경부터 파리 파이브가이즈 메뉴, 가격 알아보기!


#Day6 파리 :: 마레지구 편집샵 구경부터 파리 파이브가이즈 메뉴, 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심바맘 윤라비 입니다 c 파리에서 꽉 찬 하루 일정의 마지막날 입니다. 마레지구 구경으로 시작되는 일정 함께하시죠! 6일차 마레지구 구경 - 점심(파이브 가이즈) - 생트 샤펠 - 노트르담 성당 - 개선문 호텔을 나와 보이는 에펠탑이란 여전히 멋있습니다..정말 후회없는 에펠탑뷰 호텔선택 오전엔 하늘이 많이 뿌연 편이였지만 기분좋은 에펠탑뷰 였습니다 :) 프랑스 빵집 PAUL 제가 일본에 있을 때 부터 정말 좋아했던 빵집 PAUL 입니다. 처음에는 일본 빵집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프랑스 빵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영국 숙소 바로 근처에도 있었지만 프랑스에서 가리라 참아내고 드디어 왔습니다. 호텔 근처 PAUL 을 찾아갔는데 구글맵에서 알려준 곳이랑 전혀 다른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애먹었던 곳.. 일해라 구글.. 곧 발렌타인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귀엽게 장식이 되어있었어요 :) 우리만 발렌타인 챙기는줄 알았는데 아니구만~? c 각종 바게트들과 빵들은 먹음직스럽게 진열되...


#마레지구 #파이브가이즈메뉴 #파이브가이즈가격 #파이브가이즈 #파리편집샵 #파리파이브가이즈 #파리여행 #메르시팔찌 #메르시 #마레지구편집샵 #마레지구맛집 #프랑스여행

원문링크 : #Day6 파리 :: 마레지구 편집샵 구경부터 파리 파이브가이즈 메뉴, 가격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