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 :: 여름에 찰떡인 요아정 추천!


[서울/신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 :: 여름에 찰떡인 요아정 추천!

안녕하세요 심바맘 윤라비 입니다 c 저번주 쯤 심바대디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시켜줘서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오늘 친구가 똑같은 곳에서 시켜먹었다고 해서 생각난김에 또 시켜먹은 바로 그 곳!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매일 16:00~00:50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 (요아정) 입니다. 저번에 심바대디가 아이스크림은 먹고싶은데 건강한걸로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해준 요아정이에요. 동그라미 분홍색이 요아정의 심볼인 것 같네요 :) 랩으로 꽁꽁 싸매져서 온 아이스크림과 꿀자몽 토핑 보냉팩 안에 이렇게 들어있어서 따로 샐 일도 없고, 새지도 않게 안전하게 잘 도착하였습니다 :) 꿀자몽은 특성상 위에 뿌려주시지 않은 것인지 아니면 뿌릴 공간이 없어서 별도로 주신 것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과 별도로 포장되어 왔어요. 아이스크림 뚜껑을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꿀자몽 빼고 저희가 주문한 토핑들이 가지런히 먹음직스럽게 올려져 있었어요.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표면을 보면 이...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토핑 #요아정 #요아정메뉴 #요아정초코쉘 #요아정추천토핑 #요아정토핑추천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서울/신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 :: 여름에 찰떡인 요아정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