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가왕, ‘누렁이’ 복면가왕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매력” 윤상, 끼 충만 복면가수에 ‘압도’ 당한 사연은?


개 가왕, ‘누렁이’ 복면가왕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매력” 윤상, 끼 충만 복면가수에 ‘압도’ 당한 사연은?

유영석 “두고두고 남을 신선함!” 그를 홀린 ‘묘한’ 창법의 복면가수는? 내일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화제의 개 가왕, ‘누렁이’의 가왕방어전과 2라운드 진출자 4인이 펼치는 뜨거운 가창력 대결이 시작된다. (사진 = MBC제공) 내일, ‘천재 작곡가’ 윤상의 마음을 빼앗은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윤상은 이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뜨거운 환호를 보내며 “이분은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매력이 있다. 굉장히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셨다”라며 극찬하고, ‘MZ세대 대표 래퍼’ 래원 역시 “정말 깜짝 놀랐다. 공연을 보는 것 같았다”라며 크게 감탄한다고. 과연 완벽한 무대로 판정단을 놀라게 한 이 복면가수는 가왕 ‘누렁이’의 질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복면가왕’ 전문가 라인 유영석을 홀린 묘한 창법의 가수가 나타난다. 이 복면가수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솔로곡을 불러 판정단들의 귀를 사로잡는데. 특히 유영석은 “이분의 목소리는 아주 묘하다. 두...



원문링크 : 개 가왕, ‘누렁이’ 복면가왕 “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매력” 윤상, 끼 충만 복면가수에 ‘압도’ 당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