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호텔추천) 친구들과 브라이덜샤워! 광주 호텔! 하남어반스테이 (스위트) 추천해용!


(광주호텔추천) 친구들과 브라이덜샤워! 광주 호텔! 하남어반스테이 (스위트) 추천해용!

오늘 추천 장소는 광주 하남어반스테이입니다! 두둥 어반스테이호텔 광주광역시 광산구 무진대로232번길 7 3월 결혼을 앞둔 저를 위해 시간내 방잡아준 그대들! 이른 감이 없잖아 있는 결혼 2달전. 사랑하는 친구들과 브라이덜샤워를 진행했어요!^^ 파티룸 예약을 하고 싶었으나, 1박을 해야하는 저희에게는 부적격!! 깔끔한 호텔을 찾았어요! 이사진은 네이버에있는 호텔에 있는 사진을 퍼왔어요! 전체적인 사진을 못찍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1개의 방이 침실과 티비보는 거실? 분담이 잘 되어있어서 완전 깔끔. 티비도 2개있어요!! 이곳은 입구우. 저희는 조식도 먹었는데요~ 평일과 주말 시간이 다르게 진행된 참고하세요^^ 테이블은 혼자 먹어도 부끄럼지 않은 개인적인 공간! 좋쥬우~ 맨 왼쪽은 샌드위치인데요, 사장님께서 만들어서 가져다주셨어요 따끈하게 호로록^^ 짜안, 빵, 샐러드, 김밥, 과일 등등! 간단하게 먹기 좋은 조식들로 배를 든든히 채웠어요! 그리고 이곳은 방! 침실이 아닌 거실쪽?...


#광주가볼만한곳 #어반스테이 #브라이덜샤워 #광주호텔추천 #광주호텔 #광주어반스테이 #광주숙소추천 #광주브라이덜샤워 #광주결혼준비 #하남어반스테이

원문링크 : (광주호텔추천) 친구들과 브라이덜샤워! 광주 호텔! 하남어반스테이 (스위트) 추천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