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거 1편 : 행동변화에 관한 불변의 진리 (Feat. 마셜 골드스미스)


트리거 1편 : 행동변화에 관한 불변의 진리 (Feat. 마셜 골드스미스)

안녕하세요, 창업가 랜든입니다. 오늘부터 저는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경영, 비즈니스, 리더십에 대한 수 많은 서적들에 대해 소개하고 저의 간단한 독후감이나 통찰력을 더해, 글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시리즈로 바로, 모든 비즈니스와 리더십의 구루라고 불리는 마셜 골드스미스의 서적인 '트리거'로 그 시작을 해보려합니다. 먼저, 마셜 골드스미스에 대해 잠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셜 골드스미스 (Marshall Goldsmith) 는 세계 최고의 리더십 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는 인물입니다. 구글, 골드만삭스 등 약 120개의 세계적인 기업 CEO와 임원들이 그에게 컨설팅을 받은 만큼, 지난 90년동안 경영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한 50인의 위대한 사상가중 한 명이라고 일컬을 뿐 아니라 경영계의 노벨상이라고 말하는 싱커스 50 (Thinkers 50)이 뽑은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십 사상가 1위, 비즈니스 사상가 5위에...


#경영서적독후감 #경영서적소개 #경영책소개 #마셜골드스미스 #트리거

원문링크 : 트리거 1편 : 행동변화에 관한 불변의 진리 (Feat. 마셜 골드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