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영상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데이트 코스 사진찍기 좋은 곳 (feat. 서울관광할인패스)


[홍대] 영상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데이트 코스 사진찍기 좋은 곳 (feat. 서울관광할인패스)

얼마전 서울관광재단에서 배포한 <서울관광할인패스>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팀별 문화생활 찬스를 이용해서 하루 알차게 보냈다. 그 첫번째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홍대에 있는 영상아트 전시회이다. 솔직히 사전 정보 없이 오후 일정에 따라 근처에 갈만한 곳이 있을까~ 찾다가 발견한 곳이라서 큰 기대없이 방문했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AK& 홍대 건물 4층에 위치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4층 입구부터 플로랄의 분위기가 물씬~~~ 입장 티켓 가격은 성인 2만원이지만, 우리에게는 서울관광할인패스가 있다!! 50% 할인 받고 만원에 입장권을 샀다.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10%할인, after 6 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

[홍대] 영상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데이트 코스 사진찍기 좋은 곳 (feat. 서울관광할인패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홍대] 영상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데이트 코스 사진찍기 좋은 곳 (feat. 서울관광할인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