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대장> 최예림 LOSE YOURSELF (feat. 에미넴노래 판소리로!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


<풍류대장> 최예림 LOSE YOURSELF (feat. 에미넴노래 판소리로!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

우연히 본 채널 <풍류대장> 이날치 이후 주목받기 시작한 퓨전 판소리경연대회 프로그램이다. 화려한 판정단에 박정현 성시경이 나와서 보기 시작했는데 이제 겨우 첫화를 봤는데 정말 듣는 동안 계속 소름이 돋고 울커울컥 눈물이났다. 정말 절절한 마음이 느껴지는 노래였다. 첫화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곡은 최예림의 Lose yourself 에미넴의 원곡 노래를 완전히 바꿔 불렀다.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표정과 성량에 압도되었다. 본방에서 가사를 잊는 치명적 실수를 했음에도 무사히 다음 라운드에 진출~~ 전곡을 못들은 것이 너무 아쉬웠는데 미공개영상이 올라와서 찾아봤다. 다행히 심사위원이나 진행자들도 열심시 작사했다는 참..........

<풍류대장> 최예림 LOSE YOURSELF (feat. 에미넴노래 판소리로!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lt;풍류대장&gt; 최예림 LOSE YOURSELF (feat. 에미넴노래 판소리로!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