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갈비가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서울대림점 (feat. 16일 티몬 할인 프로모션 광고천재씬드롬)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서울대림점  (feat. 16일 티몬 할인 프로모션 광고천재씬드롬)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76 (구로디지탈단지역 6번 출구에서 615m)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 연락처 : 02-841-0990 * 주차 : 대림어린이공원 주차장 (주차비 지원) * 기타 : 네이버에는 제로페이가맹점이라고 나오는데 제로페이 결제는 안된다고 한다. 갈비가 먹고 싶을 때는 명륜진사갈비... 동네에 명륜진사갈비 체인이 들어온 이후로 종종 가는 곳이다. 바로 집 근처에 있던 매장이 없어져서 이번에는 서울대림점으로 갔다. 서울대림점은 숯불돼지갈비 외에도 통삼겹살도 무한리필 행사를 하고 있었다. 기본 셋팅으로 나온 갈비와 통삼겹살~ 처음 셋팅된 통삼겹살은 1번, 갈비살은 3번을 더 리필해 먹었다. 통삼겹도 맛있었..........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서울대림점 (feat. 16일 티몬 할인 프로모션 광고천재씬드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돼지갈비가 먹고 싶을 땐 명륜진사갈비 서울대림점 (feat. 16일 티몬 할인 프로모션 광고천재씬드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