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카손 -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2~5인용 보드게임 (feat. 타일 놓기 게임. 땅따먹고, 성 짓고~ )


카르카손 -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2~5인용 보드게임 (feat. 타일 놓기 게임. 땅따먹고, 성 짓고~ )

카르카손 보드게임은 남부 프랑스 도시 카르카손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한다. 로마시대 이전부터 촌락이 형성되었고, 중세 이후 요새화된 도시들로 변형되면서 거대한 방어벽과 성과 주변 건물들로 채워진 도시이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무척 쉽고 2~5명까지 모두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통 게임들이 최적화된 인원이 있어서 그보다 많거나 적으면 게임의 재미가 떨어지는 감이 있는데 카르카손은 2명이 해도 4명이 해도 재미가 있다. (물론 4명이 하는게 더 재밌기는 하다~ ㅎㅎ) 보드게임 박람회에서 기다리는 동안 체험해보고 너무 재밌어서 역시 충동구매하게된 게임... (박람회 때마다 구입 예정 게임과 충..........

카르카손 -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2~5인용 보드게임 (feat. 타일 놓기 게임. 땅따먹고, 성 짓고~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카르카손 -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2~5인용 보드게임 (feat. 타일 놓기 게임. 땅따먹고, 성 짓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