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집에서 코다리조림을 하는 날이 오다니~~~ (feat. 담꾹 밀키트)


내가 집에서 코다리조림을 하는 날이 오다니~~~ (feat. 담꾹 밀키트)

내가 생선을 즐기지 않아서 집에서는 생선 요리를 거의 하지 않는다. 집에서 하는 생선 요리라고 하면 생선구이 정도?? ㅎㅎ 그런 내가 코다리 조림을 하게 됐다~ 담꾹 좋아하는 신랑이 코다리 조림이 먹고 싶다고 급 사 오셨네~~ 뭐~ 먹고 싶다는데~~ 까짓 거 한번 해보지~~ 뭐~~~ 담꾹 코다리 조림 담꾹에서 새로 출시한 라인은 냉동제품과 야채 패키지가 한 세트로 나오는 제품인가 보다. 지난번에 오징어볶음도 그렇더니 코다리 조림도 야채가 따로 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언제나 그렇듯이 담꾹 밀키트는 재료가 깔끔하게 다듬어져 있고 조리법에 간단해서 쉽게 할 수 있어서 좋다. 코다리 조림은 조리는 시간이 필요해서 시간은 좀 걸렸지만 역시 간단하다. 코다리와 야채는 한번 헹궈서 준비해 주고 청양 고추를 제외한 모든 야채와 양념소스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조림이니까 30분 정도 국물이 충분히 졸아들 때까지 보글보글 끓여주었다. 맵찔이 신랑은 청양 고추를 넣...


#담꾹 #밀키트 #생선요리 #요리법 #집에서 #코다리조림

원문링크 : 내가 집에서 코다리조림을 하는 날이 오다니~~~ (feat. 담꾹 밀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