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편] 실업급여 신청방법 A to Z (feat. 고용센터 다녀온 후 뭘 하지?? 1차 실업인정)


[2편] 실업급여 신청방법 A to Z (feat. 고용센터 다녀온 후 뭘 하지?? 1차 실업인정)

꼼꼼히 챙겨보자 실업급여 신청 A to Z - 2편 고용센터도 다녀왔고 이제 1차 실업인정 신청일(14일 후)까지는 특별히 할일이 없다? 있다!! 1차 실업인정 신청 당일 센터 방문할 것이 아니라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는데 이 온라인 교육은 대기기간(7일) 이후에는 미리 들을 수 있다. 온라인 교육 및 신청서를 미리 작성 해놓고 당일 제출하면 당황하지 않고 처리할 수 있다. 1차 실업인정 온라인 신청방법 이게 원래는 안되는 건데 코로나 19때문에 되는 것 같다. 옆에 코로나19 조치라고 되어 있던데.... 이건 계속 온라인으로 해도 좋을 것 같은데~ 원칙적으로는 센터 방문해서 신청을 해야 하는 것이라고 한다. 코시국이라 다행이라고 해야..........

[2편] 실업급여 신청방법 A to Z (feat. 고용센터 다녀온 후 뭘 하지?? 1차 실업인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편] 실업급여 신청방법 A to Z (feat. 고용센터 다녀온 후 뭘 하지?? 1차 실업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