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 추천 로맨틱 코메디 한뼘사이 (feat. 썸 타는 사이~ 썸 타고 싶은 사이 추천)


대학로 연극 추천 로맨틱 코메디 한뼘사이 (feat. 썸 타는 사이~ 썸 타고 싶은 사이 추천)

정말 오랜만에 연극을 봤다. 마지막 본 소극장 연극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날 만큼 오래됐네.... 간만에 대학로에 신랑과 데이또~~ 넘 재밌는 연극을 보고 왔다. 한동안 웃을 것은 오늘 다 웃고 온 것 같다. 꼭 썸타는 사이가 아니라도 간질간질한 기분을 느끼면서 실컷 웃고 싶다면 한뼘사이 대학로 연극 추천 한다. 대학로 연극 한 뼘 사이 2022. 05. 14 13:00 혜화역 2분 출구를 나와서 뒤쪽 길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한뼘사이라는 간판과 함께 라온아트홀을 발견 할 수 있었다. (끝날 때 보니 티켓팅하는 줄이 여기서부터 지하철역 근처까지 늘어서 있었다....) 공연 15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발권하고 기다리는 동안 스벅에서 커피한잔~ 티켓 찰칵!! 티켓이 너무 예쁘다~ 공연장내에 화장실이 없고, 중간에 퇴실하면 재입장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공연 시작 전에 미리미리 화장실을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언제까지 썸만 탈거야? 커플메이킹 1위 연극 대학로 연극 추천 한뼘사이...


#대학로연극 #서울놀거리 #서울이색데이트 #실내데이트 #혜화연극

원문링크 : 대학로 연극 추천 로맨틱 코메디 한뼘사이 (feat. 썸 타는 사이~ 썸 타고 싶은 사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