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 eBook for samsung (feat. 어게인 마이 라이프 1권 무료)


교보 eBook for samsung (feat. 어게인 마이 라이프 1권 무료)

교보 eBook for samsung 앱에는 삼성폰 유저를 위한 무료 전자책 대여 이벤트가 있다. 매달 신간 1권과 판타지소설 1세트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이번달에 무료로 볼 수 있는 책은 <심리학이 불안에 답하다> 와 <부동산왕 박문수>이다. 부동산 소재의 판타지 소설이라니... 쫌 신선한걸~~ 심리학이 불안에 답하다 저자 황양밍, 장린린 출판 미디어숲 발매 2022.05.10. 부동산왕 박문수(전12권) 저자 아이언 출판 KW북스 발매 2018.09.11. 그리고 요즘 한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 그 원작 소설 1권이 무료 이벤트 도서에 올라와있다. 그리고 가정의달 특집으로 교보 키즈 전자도서관을 통한 키즈 전자책 무료 오픈 행사를 한다고 하니 유아, 초등책이 필요하다면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 같다. 6월이 되면 다른 책으로 바뀌니 관심이 있다면 일단 받아놓고 보는 것도 방법! 대여기간이 6개월 (판타지는 9...


#ebook #교보 #교보키즈전자도서관 #무료 #부동산왕박문수 #삼성 #심리학이불안에답하다 #어게인마이라이프 #전자책

원문링크 : 교보 eBook for samsung (feat. 어게인 마이 라이프 1권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