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십 2주년 기념 (feat. 티빙 업그레이드 100원 이벤트)


네이버 멤버십 2주년 기념 (feat. 티빙 업그레이드 100원 이벤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벌써 2주년이라고 한다. 2주년을 기념해서 네이버플러스가 쏜다고 한다~ ㅋㅋ 단, 이 혜택은 생일 기간(?)인 22년 6월 7일 ~ 28일에만 적용되는 혜택이니 이용하려면 기간을 놓치지 않아야겠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쏜다. 1. 처음이라면 2개월 무료 네이버멤버십이 처음인 사람이라면 행사기간에 가입시 기존 1개월 무료 + 추가 1개월 무료 헤택을 준다고 한다. 아직도 신규가 있을까~~ 했는데 우리집에도 있다~ ㅋㅋ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쏜다. 2. 티빙 업그레이드 100원 오~ 솔직히 이 티빙업그레이드 혜택이 제일 탐난다~~ 기존 네이버멤버십에서 제공하는 티빙 무료는 기본 베이직이라 콘텐츠도 많지 않고 특히, TV 앱에서 실행시킬 수 없다는 한계가 있었다. 그런데 이번 생일주간에는 프리미엄/스탠다드/베이직 모두 100원에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한다. 다 프리미엄을 선택할 것 같은데~~ ㅋㅋ 단, 기존에 네이버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던 사람이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


#800만의경쟁력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적수가없는혜택

원문링크 : 네이버 멤버십 2주년 기념 (feat. 티빙 업그레이드 100원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