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멤버십데이 7월 25일 (월) 단 하루!! (장보기 쿠폰은 주말에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데이 7월 25일 (월) 단 하루!! (장보기 쿠폰은 주말에만..)

정신없이 바쁜 7월... 정말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는지 모르겠다. 그 와중에 이번달 멤버십데이는 7월 25일... 애들이 방학을 해서 냉장고를 채워야했는데 굿 타이밍이네~~~ 일단 장바구니에 만두부터 담아놔야겠다~ ㅋㅋ 갈수록 박해지는 네이버.... 신규 가입에... 추첨에..... 주가가 오르면 좀 나으려나~ 네이버 장보기 20%할인 기간 : 7.22 ~ 7.24 멤버십데이 전에 기간이 끝난다... 헐~ 아무 생각 없이 멤버십데이 기다리고 있을 뻔~ 네이버 장보기 쿠폰 이용할 계획이었다면 기간 기억해야겠다. 할인 조건 : 이마트몰/SSG새벽배송/홈플러스/GS프레시몰/트레이더스/프레딧/농협/초록마을/올가/동네시장 100원 이상 구매 시, 상품 1개에 한해서 20% 할인 (최대 3천원) 네이버 멤버십 전용카드 이제 멤버십 데이 헤택은 카드를 통해서만 메리트가 있나? 일반 회원의 메리트는 많이 줄어든 것 같다. 멤버십데이 헤택 상세 내용은 월요일에 나올 듯 한데... 뭐 기대가 되지는...


#7월 #네이버멤버십데이

원문링크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데이 7월 25일 (월) 단 하루!! (장보기 쿠폰은 주말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