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feat. 서울 대표 맛집 100곳 투어해요~)


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feat. 서울 대표 맛집 100곳 투어해요~)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다. 이번 추석도 코로나로 간소화되고 애들과 연휴내내 집에 있을 것같다. 맛있는 음식이라도 먹으러 가볼까~~~ 블로그를 뒤적뒤적~~~ 서울 토박이지만 서울에 맛집은 별로 아는 곳이 없다. (먹는 것에 그다지 연연하지 않는 편이라 먹기 위해 멀리 이동하기는 귀찮고~~~ ㅎㅎ 난 미식가는 못될듯~~~ ㅎㅎ) 그런데 서울 대표 맛집을 소개하는 글이 있어서 가져왔다. 오~~ 인 서울에 테마에 따라 100곳이나~~ 테이스트오브서울이라는 행사로 관광진흥 등의 목적을 위해 벌써 3년째 국내외 미식 전문가들이 서울의 맛집 100곳을 선정하는 행사라고 한다. (난 이제 알았는데 ㅎㅎ) 올해는 오프라인 행사도 한다고 하니 길고긴 연휴~~ 맛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번 챙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Taste of Seoul 서울미식주간 Taste of Seoul 서울미식주간 tasteofseoul.visitseoul.net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 미식도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서울맛집 #서울맛집추천 #연휴에뭐먹지 #채식식당추천 #테이스티오브서울

원문링크 : 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feat. 서울 대표 맛집 100곳 투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