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보드게임 축제 즐겨요~ (feat. 보드게임페스타, 보드게임콘)


하루 종일 보드게임 축제 즐겨요~ (feat. 보드게임페스타, 보드게임콘)

11월에 보드게임 관련 큰 행사가 2개나 한다. 2022보드게임페스타와 보드게임콘이다. 전에는 시간차를 두고 두 개의 행사를 했었는데 행사가 하나로 합쳐졌나? 안내 문자가 각각 왔는데 날짜와 장소가 같다~ ㅎㅎ 2022 보드게임페스타 & 보드게임콘 3호선 학여울역 SETEC 11/12 ~ 11/13 국내에서 가장 큰 보드게임 축제 중 하나인 보드게임페스타~~~ 코시국에 몇 년을 안 하더니 올해는 지난 5월에 이어 이번 11월에도 한다. 5월 행사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못 갔는데 시험도 끝났겠다~ 한번 나들이 가볼까~~~ 아침 일찍 가서 하루 종일 원하는 보드게임 실컷 하고 올 수 있어서 주말에 뭐 할지 고민될 때 하루 놀기 좋다~~~ 세택, 접근성은 good, 먹거리는 soso 3호선 세텍에서 하기 때문에 지하철 접근성도 좋다~ 단, 주변에 먹을 곳이 별로 없다는 것~~ 조금 걸어가거나 시켜 먹거나~ 애들이 게임하느라 정신없어서 빵과 음료를 싸가지고 와서 먹으면서 게임을 하기도 했다...


#11월 #2022 #보드게임박람회 #보드게임콘 #보드게임페스타 #주말에뭐하지

원문링크 : 하루 종일 보드게임 축제 즐겨요~ (feat. 보드게임페스타, 보드게임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