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esis of Love+ish_어찌하여 지금 이 시점에 하필 ‘사랑’을 논해야만 하는가?


Mimesis of Love+ish_어찌하여 지금 이 시점에 하필 ‘사랑’을 논해야만 하는가?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무단으로 이를 배포 수정한 경우에는 저작권 침해의 책임을 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고 문구가 없어도 충분히 문제가 됩니다. Critique Love+ish1) Conduct Mimesis of Love+ish 어찌하여 지금 이 시점에 하필 ‘사랑’을 논해야만 하는가? 요즘 세상에 흔하디 흔한 것이 사랑이라, 사랑을 다루는 작품은 자칫 상투적이고 진부하게 비춰질 위험이 있다. 걸핏하면 새로운 것을 내놓으라 하는 오늘날의 미술계에서 무슨 수로 경쟁력을 확보 하려 하는지 심히 우려스러운 면도 있었다. 이를 모를 리 없는 이상재 작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우직하게 사랑이란 주제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혹자는 이를 두고..........

Mimesis of Love+ish_어찌하여 지금 이 시점에 하필 ‘사랑’을 논해야만 하는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Mimesis of Love+ish_어찌하여 지금 이 시점에 하필 ‘사랑’을 논해야만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