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 컨설팅(consulting),_나는 현대미술가다. 딥 체인지 이상재 작가.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 컨설팅(consulting),_나는 현대미술가다. 딥 체인지 이상재 작가.

저는 추상화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현대미술가 입니다. 현대인들이 기억에 남는 동작과 행위에대해서 깊이 사유하지요 진짜 사랑이라는 따뜻한 손길과 추억이 있다면 저한테 말씀해주세요. 제가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을 창작하겠습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 나는 현대미술가다. 딥 체인지 이상재 작가. 컨설팅(consulting) 1. 이메일&전화 통화로 통해서 제가 어떻게 어떤 철학을 가지고 작업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과 가격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만약 경기도나, 서울권이라면 직접 만나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기억에 남는 추억(사랑이라고 생각하는 움직임)이 되는 영상이나 사진 그리고 기억..........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 컨설팅(consulting),_나는 현대미술가다. 딥 체인지 이상재 작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 컨설팅(consulting),_나는 현대미술가다. 딥 체인지 이상재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