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인_이 시대의 아이콘 유재석,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 저는 목표가 없어요.


스타.연예인_이 시대의 아이콘 유재석,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 저는 목표가 없어요.

대한민국 국민MC라는 타이틀을 걸고 현대사회에서 현대인들 한테 엄청나게 영향력이 있는 이 시대의 아이콘!!!! 유재석,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과 목표가 없다고 언급 했는데요. 곰곰히 생각해 보면 이 말들이 저한테 왜이렇게 위로가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도 저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 보는 시간 이였구요 . 이 시간이 정말로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tvN<일로만난사이>AOMG편 - 유재석 예전에 내가 시상식이 끝나고 획식을 하는 자리에서 한마디 자꾸 하라고 해서 "내년에는 꼭 우리가 시청률 1워를 합시다!" 하니깐 분위기가 안좋아졌어. 왜 이렇게 분위기가 안좋지? 그랬는데 거..........

스타.연예인_이 시대의 아이콘 유재석,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 저는 목표가 없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스타.연예인_이 시대의 아이콘 유재석,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일까?, 타인을 생각하는 마음, 저는 목표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