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오동도 자전거도 타고 동백열차도 타고 산책하기 좋은 곳 (feat.오동도등대)


여수 오동도 자전거도 타고  동백열차도 타고 산책하기 좋은 곳 (feat.오동도등대)

여수하면 오동도~~ 아니겠습니까? 오동도에 놀러 왔습니다.^^ 오동도 면적 0.12kn, 해안선길이 14km이다. 여수역에서는 1.2k, 여수공항에서는 19.7k 지점에 있다. 멀리서 보면 섬의 모양이 오동잎처럼 보이고, 옛날에는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아 오동도라 불리게 되었다고 한다 네이버지도 여수에는 여행 코스별로 #낭만2층버스를 타고 다닐 수 있네요? 요것도 참 재미있겠습니다. 다음 기회에 도전!! 오동도공영주차타워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116 오동도 공영 주차타워에 주차 완료! 주차하려면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요~~ 조금 대기하고 바로 주차하였습니다.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니~ 관광버스도 꽤 주차되어 있었어요~ 오동도 입구입니다.^^ 동백열차라고 해서~ 버스를 타고 오동도를 돌아 볼 수도 있습니다. 버스 타는 곳이 있구요~~ 표를 사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동도 동백열차 요금표입니다. 시간표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우리는 아이들과~ 걸어서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낭만2층버스를 #등대해양문화공간 #여수가족여행 #여수시오동도공영자전거 #여수아이들과가볼만한곳 #여수여행 #여수오동도 #오동도등대

원문링크 : 여수 오동도 자전거도 타고 동백열차도 타고 산책하기 좋은 곳 (feat.오동도등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