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 건축(SeamlessArchitecture) 설계사무소를 오픈하였습니다.


심리스 건축(SeamlessArchitecture) 설계사무소를 오픈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3월말 약9년간의 미국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2달간 설계사무실 오픈을 위해 인테리어와 몇가지 일들을 하느라 굉장히 바빴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사무실의 형태도 갖춰지고 준비가 마무리되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제 설계사무소 이름은 심리스건축입니다. 저와 미국에서 오랜시간 학교와 회사에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춰 온 동료와 2인 파트너체제 회사입니다. 심리스건축은 방법론에 있어 정형화된 패턴을 따르기보다 유기적이고 유연한 작업방식을 고수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건축, 도시, 예술, 전시, 인테리어 등 스케일이나 분야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유기적인 연결성을 믿고 이들간의 이음새없는(Seamless)한, 일체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고자 한다. 저희는 SOM, UN Studio, CAP, 조병수건축연구소 등등에서 실무를 쌓으면서 다양한 스케일과 프로그램을 다뤘습니다. 그런 장점을 살려서 한국에서도 ...


#건축 #건축설계 #근린생활시설 #다가구주택 #다세대주택 #단독주택

원문링크 : 심리스 건축(SeamlessArchitecture) 설계사무소를 오픈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