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O2(판타시 스타 온라인 2) 소니 어카운트 연동 해제 성공했습니다! + 한국 PSN 계정 연동 성공!


PSO2(판타시 스타 온라인 2) 소니 어카운트 연동 해제 성공했습니다! + 한국 PSN 계정 연동 성공!

본래 사용하던 일본 소니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계정을 그만 쓰고 한국 소니 계정으로 넘어가려 하는데 이놈에 PSO2가 문제였습니다.바로 소니 계정 연동을 마음대로 해제할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한국에서도 VPN을 사용하지 않아도 게임이 매우 잘 작동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VPN을 이용하지 않고 게임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플레이할 경우 세가 PSO2 고객 센터에서 응대를 해주지 않는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그런데 혹시나 해서 며칠 동안 일본 VPN을 이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고 계정 연동 해제 신청을 해봤더니...짜잔! 연동을 해제해 준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본래라면 아무런 답변이 오지 않..........

PSO2(판타시 스타 온라인 2) 소니 어카운트 연동 해제 성공했습니다! + 한국 PSN 계정 연동 성공!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PSO2(판타시 스타 온라인 2) 소니 어카운트 연동 해제 성공했습니다! + 한국 PSN 계정 연동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