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드디어 가 본 약 20년된 닭갈비집 - 신림춘천집 2021.06.25(금)


[신림] 드디어 가 본 약 20년된 닭갈비집 - 신림춘천집 2021.06.25(금)

신림춘천집 본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0-8 매일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던 식당인데 오랫만에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다. 식당은 지나갈 때 마다 늘 손님이 많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손님이 많았다.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매우 분주했고 정신없었다. 코로나 시기라 QR코드 찍고 들어가니 입구에 마스크 보관 봉투가 비치되어 있었다. 춘천식 닭갈비 2인분을 시켰고 치즈볶음밥을 3인분 시켰다. 닭갈비 메뉴가 생각보다 간소해서 선택하기 쉬었다. 다른 테이블은 직원이 볶아줬는데 바빠서 그런지 우리 테이블은 직접 볶았다. 양이 일반적인 닭갈비 2인분 양이긴 했는데 양배추가 대부분인 약간은 아쉬운 닭갈비였다. 맛은 자극적이진 않는데 그렇다고 싱겁진 않은 적당한 간의 닭갈비였고 기본에 충실한 닭갈비였다. 2명이 왔기때문에 당연히 밥은 3공기를 볶았다. 특이한 점은 치즈를 위에 안뿌리고 같이 볶아서 먹기 편했다. 양념간이 약간 닭갈비보다 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간은 잘 맞았다. 어딜가도 느...


#닭갈비 #볶음밥 #신림역 #신림춘천집

원문링크 : [신림] 드디어 가 본 약 20년된 닭갈비집 - 신림춘천집 2021.06.25(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