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쿠타이시 공항 도착 -> 시내 이동 & 메스티아 버스 시간표 (위즈에어타고 조지아)


유럽에서 쿠타이시 공항 도착 -> 시내 이동 & 메스티아 버스 시간표 (위즈에어타고 조지아)

폴란드 크라쿠프에서 조지아 쿠타이시 공항으로 위즈에어(wizz air)를 타고 왔다. (가격 50유로) 유럽에서 조지아 들어올때는 트빌리시로 오는것보다, 쿠타이시로 가는 비행기가 저렴하다. 위즈에어는 발칸유럽 & 동유럽에서 출발하는 저렴한 노선이 많아서, 발칸유럽 여행할때 자주 이용했다. 공항에서 20유로 환전 공항에서 20유로(1유로= 2,74) 환전을 했다. 공항버스비와 오늘밤 숙박비를 내기 위해.. 쿠타이시 시내 환율은 2,78리라였고, 나중에 간 트빌리시 시내환율은 2,84였다.(2022년 8월말 기준) 난 지난 화요일 밤 10시30분에 도착했고, 너무 늦어서 쿠타이시 시내까지 가는 버스가 없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비행기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서 아무리 늦은 시간이라도, 쿠타이시 시내 / 트빌리시 / 바투미 가는 버스들이 대기하고 있다. 쿠타이시 공항 -> 시내 : 10라리 (1라리=500원) 쿠타이시 시내 자체는 별 볼거리가 없어, 쿠타이시는 하룻밤 잠만 자고 바로 다음날...


#메스티아 #배낭여행 #위즈에어 #조지아 #조지아여행 #쿠타이시

원문링크 : 유럽에서 쿠타이시 공항 도착 -> 시내 이동 & 메스티아 버스 시간표 (위즈에어타고 조지아)